광고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최유화의 은밀한 사생활 목격! ‘입틀막 충격’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1/26 [09:04]

'밤에 피는 꽃' 이하늬, 최유화의 은밀한 사생활 목격! ‘입틀막 충격’

김정우 기자 | 입력 : 2024/01/26 [09:04]

▲ [사진 제공: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더시그널뉴스=김정우 기자] ‘밤에 피는 꽃’의 이하늬가 최유화의 은밀한 사생활을 목격하면서 충격에 휩싸인다.

26일(오늘)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기획 남궁성우 / 제작 김정미 /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 극본 이샘, 정명인) 5회에서는 조여화(이하늬 분)가 백 씨 부인(최유화 분)의 들켜선 안 될 비밀을 알게 되면서 흥미진진함을 선사한다.

여화는 한밤중 백 씨 부인의 은밀한 사생활을 마주하게 된다. 백 씨 부인은 모두의 모범이 되는 수절과부이기에 여화가 본 상황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라고 해 이들 앞에 벌어진 일이 더욱 궁금해진다.

여화는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상 어찌해야 할 바를 모르고 혼란에 빠진다. 여화를 혼란스럽게 만든 백 씨 부인의 비밀은 무엇일지, 여화가 이 상황을 어떻게 헤쳐 나가게 될지도 관전 포인트다.

그것도 잠시 백 씨 부인의 속사정을 알게 된 여화는 그녀를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선다.

그 가운데 여화와 백 씨 부인이 의견 차이를 보여 이 또한 어려움을 겪는다고. 게다가 백 씨 부인의 사연은 염흥집(김형묵 분)의 사망 사건을 쫓는 과정과 연관이 있다고 해 무한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밤에 피는 꽃’ 제작진은 “5회 방송에서는 생각지도 못한 충격적인 반전이 그려진다. 여화와 백 씨 부인이 얽히고설키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 사이에 벌어진 일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 5회는 26일(오늘)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뉴스
설맞이 전주대사습청 브랜드 공연 ‘우리 민속 한마당’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