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이네찬', 다양한 레시피로 고객들 입맛 사로잡아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2/13 [17:24]

'달이네찬', 다양한 레시피로 고객들 입맛 사로잡아

김정우 기자 | 입력 : 2020/02/13 [17:24]

 

 

맞벌이 부부와 자취생들이 늘어가는 가운데, 가장 중요한 문제는 식사일 것이다. 하지만, 반찬은 항상 똑같고 시간은 촉박하다. 이러한 가운데, 다양하고 새로운 반찬을 판매하는 전문점은 주부와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입소문이 나면서 대구지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경산시에 위치한 '달이네찬'도 마찬가지이다.

 

달이네찬은 최근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할 만큼 지역 내에서 반찬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조서이 사장이 매일 같이 신선한 재료와 특별레시피로 만드는 반찬들은 일찍 방문하지 않으면 동나기 일수다. 이곳을 찾는 단골 고객들은 다른 곳에서 구매하면 집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경우가 있다.”면서 달이네찬은 신기하게 그런 이야기가 나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반찬가게와 차별화된 달이네찬의 맛이 확실히 있다.”고 입모아 말했다.

 

 

달이네찬을 운영하고 있는 조서이 대표는 너무 힘들어 그만두고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니었다.”하지만 나의 음식을 사랑해주고 맛있게 먹어주는 고객들을 볼때마다 힘이 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반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기대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 달이네찬은 조서이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한 곳뿐이다. 타업체와 혼동하여 피해 입지 않기를 바란다. 문의 및 궁금한 사항은 053-812-7098로 연락하면 된다.

 

대구 = 김정우 기자 dlfdnjfdo@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달이네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제9차 포용국가 실현을 위한 사회관계장관회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