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41주년 개교기념식 개최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6/02 [18:58]

오산대학교, 41주년 개교기념식 개최

김정우 기자 | 입력 : 2020/06/02 [18:58]

 

 

19793월 개교한 오산대학교가 2020525일 개교 41주년을 맞아 본 대학 대회의장에서 오산학원 김영희 이사장과 허남윤 총장을 비롯한 전체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41주년 개교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교기념식은 개회사, 국민의례에 이어 30, 10년 근속자에 대한 근속상 시상, 대학발전에 공적이 있는 교직원에 대한 공적상 수여, 허남윤 총장의 기념사, 김영희 이사장의 축사를 마지막으로 기념식이 마무리됐다.

▲ 30년 근속 수상자  ©

 

▲ 10년 근속 수상자  ©

 

오산대학교와 오랜 시간을 함께한 근속자들에게 수상 되는 30년 근속상 수상자로는 허남윤 총장, 이종석 교수(슈즈패션산업과), 노재준 교수(건강재활과), 공경호 교수(스포츠지도과)가 수상하였으며, 10년 근속상 수상자는 문학훈 교수(자동차과), 심상규 교수(세무회계과), 김영주 교수(뷰티&코스메틱계열), 황지현 교수(디지털콘텐츠디자인과)가 수상했다.

▲ 공적상 수상자  ©

 

대학발전에 공적이 있는 교직원에게 시상되는 공적상 수상자로는 김성락 교수(항공서비스과), 이혜경 교수(유아교육과), 석혜정 교수(패션스타일리스트과), 이방실 교수(아동보육과), 이범일 센터장(정보처리센터), 강희수 계장(학생취업처), 윤정인 대리(입학홍보처)가 각각 수상했다.

 

허남윤 총장은 개교 41주년 기념사를 통해 “41년간 대학의 현재를 위해 노력해온 구성원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앞으로 100년간 밝은 미래를 질주하며 도약하는 오산대학교가 되기 위해,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성공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모든 대학구성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헌신적인 노력을 당부 드린다.”고 전체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오산 = 김정우 기자 dlfdnjfdo@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그린뉴딜의 핵심, 재생에너지 분야 투자 대폭 확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