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임사> 오산시 정책보좌관, 대외협력관 김회웅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20:23]

<퇴임사> 오산시 정책보좌관, 대외협력관 김회웅

김정우 기자 | 입력 : 2020/06/26 [20:23]

 

 

오산시 정책보좌관직을 오늘 떠납니다.

 

안녕하세요? 김회웅입니다.

 

저는 20191월에 시작한 오산시 정책보좌관, 대외협력관 자리에서 떠나고자 합니다.

 

지난 46개월의 국회의원 4급 보좌관과 약 16개월의 오산시 정책보좌관 생활 동안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잠시 일상을 멈추고 제 자신을 돌아보며, 현재 동국대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과 겸임교수 강의와 00사이버대학에 편입하여 공부하고 있는 <평생교육학> 학습에 매진하면서 향후 오산시 발전을 위해서 저의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해 깊이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행정학학사, 행정학석사, 행정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다시 사회복지학를 전공하여 동국대학교에서 행정학, 정책학을 강의했고, 00사이버대학 복지행정학과 겸임교수를 거쳐 현재 동국대 행정대학원 사회복지과 겸임교수로 재직하며 약 20년간 대학생들에게 강의했던 이론과 국회의원보좌관, 오산시청 보좌관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더 큰 오산의 꿈을 실현하는데 여러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

 

방황을 하고 있던 저에게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주시며, 자기절제와 서민의 삶과 사랑을 일깨워주신 안민석 국회의원님!

 

오산 시민을 위한 진정성과 오산시 행정을 배울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곽상욱 시장님!

 

두 분께 깊은 존경을 표합니다.

 

특히 재직기간동안 저에게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의 고마운 마음 영원히 잊지않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발전과 행복, 건강을 기원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20630일 김회웅 올림

  • 도배방지 이미지

김회웅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제9차 포용국가 실현을 위한 사회관계장관회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