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새 미니앨범 ‘NOIR’ 주간 음반 차트 1위

후속곡 ‘Eeny Meeny’ 25일 오후 6시 공개 인기 행진 이어간다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1/25 [16:34]

유노윤호 새 미니앨범 ‘NOIR’ 주간 음반 차트 1위

후속곡 ‘Eeny Meeny’ 25일 오후 6시 공개 인기 행진 이어간다

김정우 기자 | 입력 : 2021/01/25 [16:34]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더시그널뉴스=김정우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새 미니앨범 ‘NOIR’로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다.

지난 18일 발매된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는 한터차트, 가온 리테일 앨범 차트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주간 1위를 차지해, 변함없는 파워와 위상을 확인케 했다.

또한 유노윤호는 2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후속곡 ‘Eeny Meeny’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을 이어가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후속곡 ‘Eeny Meeny’는 톡톡 튀는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트랩 기반의 인디 댄스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마음을 얻기 힘든 이성의 선택을 받고 싶은 바람을 술래를 정하는 미국 동요 ‘Eeny Meeny Miny Moe’에 빗대어 재치 있게 표현, 타이틀 곡 ‘Thank U’와는 또 다른 유노윤호의 변신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Eeny Meeny’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 슬기가 지원사격, 유노윤호와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를 경쾌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카메라 워킹이 어우러진 뮤지컬적인 연출로 표현해,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같은 영상미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막바지 겨울, 2월에는 한파·대설·화재에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