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새마을회, 들꽃길 조성 사업 진행

윤여동 기자 | 기사입력 2019/05/24 [13:43]

오산시 새마을회, 들꽃길 조성 사업 진행

윤여동 기자 | 입력 : 2019/05/24 [13:43]
    오산시 새마을회는 지난 23일 유엔초전기념관 인근 야산 및 오산대학교 회차로 화단에서 ‘들꽃길 조성 사업’을 진행했다.


[더시그널뉴스] 오산시 새마을회가 지난 23일 유엔초전기념관 인근 야산 및 오산대학교 회차로 화단에서 ‘들꽃길 조성 사업’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산시 새마을 남·여 지도자 40여명이 참석해 살기 좋은 거리 환경 조성을 위한 활동에 힘을 보탰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24일 유엔초전기념관 주변 야산에서 실시한 유해식물제거 작업 후 잡초 제거 및 제초 작업을 실시하였으며, 역사적 의미가 있는 유엔초전기념관 및 오산중학교·오산고등학교·오산대학교가 밀집한 학생 통학지역에 들꽃길 조성을 통해 환경을 개선하는 활동이 됐다.

들꽃길 조성 사업은 지역에 아름다운 꽃길을 조성함으로써 쓰레기 불법투기 및 범죄발생을 억제하는 간접적인 효과는 물론 궁극적으로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행사를 주관한 오산시 새마을회 한웅석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새마을회원 등 참석자들에게 우선 감사하다." 며 “시민들의 실질적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작지만 가족단위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학생들의 통학로 환경 개선에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오산 = 윤여동 기자 dlfdnjfdo@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뉴스
입법·행정·사법 완전 이전해야 행정수도 세종 기능발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