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청소년 대상 안성맞춤 공감센터 조성사업 간담회 개최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19/06/17 [13:20]

안성시, 청소년 대상 안성맞춤 공감센터 조성사업 간담회 개최

김정우 기자 | 입력 : 2019/06/17 [13:20]
    안성시는 지난 13일 안성시 청소년 휴카페에서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경기 안성맞춤 공감센터 조성사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더시그널뉴스] 안성시가 지난 13일 안성시 청소년 휴카페에서 관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경기 안성맞춤 공감센터 조성사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19, 경기 First’ 공모사업 신청에 앞서 경기 안성맞춤 공감센터 조성사업 소개와 이용자인 청소년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청소년들의 거점 활동공간인 청소년복합문화센터가 이번 사업에 포함되어 있어 주 이용층이 될 청소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한 학생은 “방과 후 학원 이외에 취미생활이나 문화, 체육활동 등 여가를 즐길만한 장소가 없다”면서 “하루빨리 친구들과 다양한 체험과 활동을 할 수 있는 시설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올해 경기도에서 시행하는 2019, 경기 First 공모사업에 안성시가 참가해 도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며 “안성시 청소년과 장애인을 위한 이번 사업이 신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사업에는 청소년 및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청소년복합문화센터, 생활밀착형 체육센터, 주거지 주차장 사업 등이 주요 사업에 포함되어 있다.

 

안성 = 김정우 기자 dlfdnjfdo@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안성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뉴스
한국도자재단, ‘2019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공식홍보단 활동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