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경기남부경찰청장, 제부도 여름파출소 치안현장 방문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19/08/08 [14:29]

<동정> 경기남부경찰청장, 제부도 여름파출소 치안현장 방문

김정우 기자 | 입력 : 2019/08/08 [14:29]

 

 

 

배용주 경기남부경찰청장이 8일 화성시 서신면에 위치한 제부도 피서현장을 방문해 해수욕장 내 여성대상범죄 예방활동과 함께 불법촬영 범죄 근절을 위한 빨간원 캠페인홍보를 진행하였다.

또한, 경찰에서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카메라 등 이용 불법촬영 범죄 예방을 위해 탐지 장비를 이용하여 피서지 공중화장실 및 탈의실을 현장 점검하였다.

경기남부경찰이 추진하는 빨간원 캠페인은 카메라 등 이용 촬영범죄를 근절하기 위해 ’179월부터 시민들과 함께 펼치는 캠페인으로, 휴대폰 둘레에 주의경계금지 등을 의미하는 빨간원 스티커를 부착하고 불법촬영물을 나는 보지 않겠습니다.” 불법촬영 행위를 나는 감시하겠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확산시켜 범죄를 예방하고자 하는 시민운동이다.

배용주 경기남부경찰청장은 피서지 내에서 특히 여성들이 안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 고 당부하였다.

한편, 경기남부경찰은 불법촬영 범죄 예방을 위해 경기남부 지역 21개 시군과 함께 403명 규모로 합동점검반을 편성하, 터미널역사 등 불법촬영 우려가 높은 특별관리구역 120개소를 지정, 1회 이상 점검하고 있다.

경기도 = 김정우 기자 dlfdnjfdo@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남부경찰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포토뉴스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수확철 맞아 화성시 농업기술센터 포도명품화사업소 현장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