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 (주)캔디스피드코리아에서 마스크 5,000장 전달받아

김정우 기자 | 기사입력 2021/05/14 [11:29]

부평구노인복지관, (주)캔디스피드코리아에서 마스크 5,000장 전달받아

김정우 기자 | 입력 : 2021/05/14 [11:29]


[더시그널뉴스=김정우 기자] 부평구노인복지관은 (주)캔디스피드코리아(대표:전영춘)과 노인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사랑의 온정 나눔」마스크 5,000장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주)캔디스피드코리아는 천연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헤어클리닉과 염색이 동시에 가능한 웰빙 ‘캔디스피드 1분 염색약’을 선보이고 있는 헤어 염색제 제조 판매회사이다.

2020년부터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을 위한 염색 자원 봉사를 실시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염색약 등 생활용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모범적인 사회적 기업이다.

전영춘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기증한 방역 물품이 어르신들에게 건강을 지켜주고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며 6월부터는 염색 봉사를 통해 우울감을 덜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비스운영팀 전경은 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보내어주신 ‘사랑의 온정나눔’ 기부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양 기관이 상호협력 관계를 잘 이어가 富유하고 平온한 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지역사회 관심과 나눔 문화 확산 기여를 통한 어르신들의 고립감 경감과 신체적, 경제적 지원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이날 전달받은 물품은 취약 계층 어르신에게 후원자의 소중한 뜻을 함께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울진교육지원청, 2021학년도 MAKER 교육 활성화 교원 연수
광고